Q&A

뒤로가기
제목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일(결제일 익월 10일까지)이 지났을 경우 발행은?

작성자 오피스존(ip:)

작성일 2012-08-22 15:37:35

조회 200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카페24 전자세금계산서 운영자 입니다.

질문 : 거래가 있었지만 기한내에 (익월 10일)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았습니다. 이 경우 어떻게 발행하면 되나요?

예를 들어 2011년 3월에 발생한 거래 건이지만 2011년 4월 10알까지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았습니다.

※ 발행 기간이 지난 전자세금계산서는 카페 24 전자세금곗나서 서비스를 통해 발행하실 수 없습니다.

이 경우, 국세청 e세로 ( http://www.esero.go.kr/ )사이트에 직접 발행하셔야 합니다. (가산세 부과됨)

* 전자세금계산서를 미발행 하는 경우 : 공급가의 2% 가산세 부과
(부가가치세법 제22조 제3항 제1조)

*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1) 전송하지 않는 경우 : 공급가의 0.3%
2) 지연 전송하는 경우 : 공급가의 0.1%
가산세 부과 (부가가치세법 제22조 제2항 제2호·제2의 2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계좌번호

예금주 : 오피스존(주)

국민 2372-0104-276785
기업 3380-4888-604018
농협 3011-8617-58701
신한 1000-2827-4713
우리 1005-1020-62046
하나 4889-1000-771804

에스크로 가입사실 확인

고객센터

1566.2486

월-금 AM 10:00 - PM 15:00
점심 PM 12:00 - PM 1:30
토.일.공휴일 휴무

업무시간 외에는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올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