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윤****(ip:)
작성일 2024-04-25 16:10:22
조회 5
평점
추천 추천하기
[20240411-0000214] 권승현
안녕하세요 해당 고객님 제품 수령하셔서 사용하고 계시는데 다수의 제품이 심이 말라서 사용할 수 없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주문 후 시간이 다소 흘렀으나 제품 특성상 불량 여부를 바로 확인하기가 어렵고, 불량을 확인한 직후 연락을 주셨는데 해당 사유로 반품 처리가 가능할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오피스존
작성일 2024-04-25 16:30:39
작성자 윤****
작성일 2024-04-25 17:38:14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비밀댓글
수정 취소
확인 취소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오피스존
작성일 2024-04-25 16:30:39
평점
작성자 윤****
작성일 2024-04-25 17:38:14
평점
1타 총 4개 구매하셨는데 전부 다 불량 수량을 확인해야할까요?ㅠ
고객님께서는 전체 반품을 원하시는데 일단 전체 수거 후 검수해보시고 처리해주시는 것은 어려울까요?